반스, 새 시즈널 에라 풋웨어 컬렉션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반스)가 ‘디스 이즈 디 에라(This is the ERA)’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시즈널 에라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스 이즈 디 에라’ 캠페인은 반스의 대표적인 풋웨어 실루엣인 ‘에라’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소개하면서, 시즈널 컬러웨이와 디테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조명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에라 캔버스 팩 컬렉션은 그린, 옐로 그리고 블루 세 가지 시즈널 컬러웨이로 구성됐다. 가볍고 견고한 캔버스 소재가 어퍼에 더해졌고, 마시멜로 컬러의 미드 솔과 슈레이스로 포인트를 줬다. 

애너하임 팩 컬렉션은 반스의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이 블랙, 레드 그리고 블랙/레드 세 가지 컬러웨이로 나온다. 애너하임에 위치했던 반스의 첫 번째 공장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이는 컬렉션인 만큼 초창기 오리지널 디테일이 복각된 것이 특징이다. 견고한 캔버스 소재와 함께 높은 폭싱 테이프가 더해졌고, 여기에 울트라쿠시(UltraCush) 풋베드로 편안한 쿠셔닝까지 제공한다.

한편 1970년대 ‘스타일 #95(Style #95)’라는 모델명으로 처음 선보인 에라는 스케이터에 디자인된 반스이 첫 스케이트 슈즈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반스는 매 시즌 새로운 컬러웨이와 다양한 소재 그리고 독특한 디테일로 재해석한 ‘에라’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반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