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시오르' 타이어패턴 아웃솔 디자인에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비비드컬러, 로고 플레이 적용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EXCELSIOR)’가 의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의 세컨드 브랜드인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와 만나 볼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엑셀시오르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디자이너브랜드인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독보적인 감성을 볼트 시리즈에 적용했다.

엑셀시오르의 20SS 시즌테마 ‘뉴스텔지아(Newstalgia): 필 유어 패스트(Feel your past)’아래 뉴트로 감성을 더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cheerful, my journey’ 타이틀로 엑셀시오르 아이덴티티인 타이어패턴 디자인 아웃솔이 주는 빈티지하고 러프한 무드에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비비드컬러와 로고 플레이가 적용, 경쾌한 뉴트로 감성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칠리레드(Chili Red), 골드옐로우(Gold Yellow), 카본블랙(Carbon Black)의 볼트 로우 3종과 쿼츠핑크(Quartz Pink)의 볼트 뮬 1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엑셀시오르 관계자는 “엑셀시오르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모두 독보적인 컨셉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각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가 잘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며, “1020세대 사이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 중 하나인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감성이 더해진 볼트 컬렉션으로 봄 시즌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엑셀시오르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콜라보 제품은 엑셀시오르 직영매장 외 왓코(watco!), 오아이오아이 공식몰 및 무신사에서 한정 발매된다.

 

사진제공. 엑셀시오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