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전문 기업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자사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한 편집숍 ‘SSS(Starluxe Select Shop)’를 신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에스에스(SSS)’는 패션 잡화 산업에서의 오랜 경험을 보유한 스타럭스가 현재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편집숍이다.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유연한 매장 구성으로 변화와 재미가 함께 공존해 모든 연령대의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매력 넘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1호점으로 처음 선보이는 ‘에스에스에스(SSS)’ 현대 미아점에서는 ▲프랑스 국민 가방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 PARIS)’, ▲이탈리아 실용주의 럭셔리 가방 브랜드 ‘브릭스(BRIC’S)’,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 ▲영국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 ▲프랑스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 등 다양한 잡화,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편집숍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돼 있다. 먼저 ‘랑카스터’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더 클러치’와,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러 키링’을 증정하고(색상 랜덤), ‘캐스키드슨’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명에게 브랜드 에코백을, ‘쿠스미티’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티백 2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브릭스’는 시즌아웃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레스포색’은 단독 특가 상품으로 백팩 1종, 호보백 1종을 각각 60%, 55%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럭스 편집숍 관계자에 따르면 ‘에스에스에스(SSS)’ 매장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 매장에 잇따라 오픈할 계획이다.

스타럭스 관계자는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는 스타럭스가 전개하고 있는 40여 개의 브랜드 중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를 엄선해 매장을 구성했다”며 “트렌드와 재미가 함께 공존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포지셔닝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자사 편집숍을 키워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스타럭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