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스타럭스, 현대百 미아점에 패션 잡화 편집숍 'SSS' 론칭...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20.03.26 11:14|조회수 : 141

유통 전문 기업 스타럭스(대표 박상배)가 자사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한 편집숍 ‘SSS(Starluxe Select Shop)’를 신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에스에스(SSS)’는 패션 잡화 산업에서의 오랜 경험을 보유한 스타럭스가 현재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편집숍이다.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유연한 매장 구성으로 변화와 재미가 함께 공존해 모든 연령대의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매력 넘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1호점으로 처음 선보이는 ‘에스에스에스(SSS)’ 현대 미아점에서는 ▲프랑스 국민 가방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 PARIS)’, ▲이탈리아 실용주의 럭셔리 가방 브랜드 ‘브릭스(BRIC’S)’,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 ▲영국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 ▲프랑스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 등 다양한 잡화,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편집숍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돼 있다. 먼저 ‘랑카스터’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더 클러치’와,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러 키링’을 증정하고(색상 랜덤), ‘캐스키드슨’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명에게 브랜드 에코백을, ‘쿠스미티’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티백 2종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브릭스’는 시즌아웃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레스포색’은 단독 특가 상품으로 백팩 1종, 호보백 1종을 각각 60%, 55%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럭스 편집숍 관계자에 따르면 ‘에스에스에스(SSS)’ 매장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 매장에 잇따라 오픈할 계획이다.

스타럭스 관계자는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는 스타럭스가 전개하고 있는 40여 개의 브랜드 중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를 엄선해 매장을 구성했다”며 “트렌드와 재미가 함께 공존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쇼핑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포지셔닝해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자사 편집숍을 키워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스타럭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