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나플라가 정규 2집을 발매했다.

3월 24일 오후 6시,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나플라(nafla)는 정규 앨범 'u n u part. 2'를 발표했다.

'u n u part. 2'은 선 공개 싱글 앨범으로 선보였던 'under the ground (feat. dean)', '태워 (burn)'가 수록된 정규 앨범 2집 'u n u'의 part. 2 앨범이다.

나플라는 '외로움'이라는 주제를 무겁지 않게 귀여움으로 승화시키며, 그의 기존 음악 스타일을 넘어서 랩, 뉴스쿨, 팝 록, R&B 등 다양한 스타일을 앨범에 가득 담았다. 여러 형태의 외로움이 담긴 이번 앨범 'u n u part. 2'는 'u n u part. 1'에 이어 다양한 음악뿐만 아니라 참여진도 돋보인다.

곡명이 돋보이는 첫 번째 타이틀 곡 '가게송 (i'm in love)'은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을 가사에 담았다.

두 번째 타이틀 곡인 '썸데이 (someday)'에는 최근 피처링으로 함께 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쇼미더머니 8을 인연으로 만난 '유자'가 참여하며 시간이 흐름에 대한 외로움을 무겁지 않게 털어놓았다.

싱글 앨범으로 먼저 선보였던 'under the ground'에는 FANXY CHILD 소속 R&B 싱어송라이터 'DEAN(딘)'이 참여해 애절하며 트렌디한 목소리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고, '태워 (burn)'에서는 연인과 헤어진 후 잊지 못하는 감정을 랩이 아닌 노래로 표현했다.

Lo-fi한 감성이 돋보이는 수록곡 '운명 (fate)'과 '자랑 (show off)'에는 'Colde(콜드)'와 'BIBI(비비)'가 각각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그들의 독특한 음색으로 '운명'과 '자랑'이라는 곡의 주제와 감성을 한껏 살렸다. 나플라는 '홈, 홈, 홈 (far from home)'에서 자신의 고향인 LA에 대한 그리움을 가득 담고, 'u n u part. 1' 수록곡 'been'과 같이 대중들의 요청이 쇄도한 'soft'를 이번 앨범에 수록했다.​

'u n u part. 2'은 각종 음원 사이트와 나플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메킷레인 레코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