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캠  30주년 후드자켓, 판매 개시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30주년이 되는 생일을 맞는 3월 19일 ‘배캠 30주년 기념 후드자켓’을 선보였다. 

‘배캠’은 30주년을 30일 앞둔 지난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영국 BBC 마이다 베일(Maida Vale) 스튜디오에서 ‘Live at the BBC’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 방송의 유튜브 중계를 본 청취자들이 스태프들이 맞춰 입은 후드자켓을 보고 ‘배캠 굿즈’로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잇따랐다.

‘배캠’ 제작진은 “코로나19로 준비했던 30주년 생일 당일 청취자와 함께 하는 행사를 비롯한 여러 프로젝트들이 무산된 가운데, 몸은 멀리 있어도 각자 있는 곳에서 파이팅과 연대감이라도 함께 하자는 생각에 내린 결정”이라며, "보이지 않아도 매일 저녁 6시에 전파를 통해 함께 하고 있다는 ‘배캠’ 가족들의 마음을 담길 바랬다”는 기획 의도를 전했다.

공개된 ‘배캠’ 30주년 기념 후드자켓 디자인은 뒷면의 배철수 DJ의 필체(일명 ‘찰스체’)로 쓰인 ‘배철수의 음악캠프’와 앞면의 30이라는 숫자가 어우러져 있다.

MBC는 이번 후드자켓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배캠’ 청취자의 이름으로 코로나19에 노출된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후드자켓은 1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상암 MBC 사옥 1층에 위치한 ‘MBC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네이버 해피빈에서 판매한다.

 

사진제공. MBC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