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남 등극! 로맨틱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4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는 화이트데이가 벌써 코 앞으로 다가왔다. 사탕이나 초콜릿보다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고, 건강도 챙기며, 새로운 변화까지 더해줄 수 있는 센스 만점 화이트데이 선물을 제안한다.

향수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매년 빠지지 않는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싱그러운 봄을 위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샤넬 향수에 주목해보자. 샤넬 뷰티의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빠르펭’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럽게 감싸주는 향으로 밝고 자신감이 넘치는 여성성을 표현한다. 자스민 앱솔루트가 플로랄 중심부에서 향을 보다 풍성하게 강조했고, 부드러운 빛을 비추는 로즈 에센스로 더욱 여성스럽고 로맨틱해진다. 화이트 머스크 노트들이 조화를 이루어 코튼처럼 깨끗하고 부드러운 효과도 함께 선사하며, 그레이프 후르츠-마르멜로 어코드가 톡 쏘며 향을 휘감아 더 부드러워졌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빅토리녹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선한 매력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프레스 에너지 컬렉션’의 ‘알리앙스 XS(Alliance XS)’를 파스텔 톤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신선함과 역동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알리앙스 XS’은 봄의 싱그러움을 세련되게 담은 민트, 스카이 블루와 라이트 골드 컬러로 구성됐다. 11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선레이 브러쉬 다이얼이 함께 하여 실용성과 우아함, 단순함과 세련됨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다.

봄이 성큼 다가왔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더욱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야할 때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연인을 위해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준비하면 어떨까. 조깅, 마라톤 등 달리기를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10km 마라톤, 철인3종경기 등에 최적화된 러닝화인 뉴발란스 ‘1500v6 BOA’를 추천한다. 이 신발은 기존의 ‘1500v6’에 미국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Inc.)사의 보아핏시스템(BOA® Fit System)을 적용함으로써 발에 최적화된 피팅을 제공하여 운동시 급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성이 뛰어나며 운동 효율을 향상시켜준다.

환절기로 부쩍 예민해진 피부를 걱정하는 연인에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LG 프라엘(Pra.L)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Cleared)를 획득해 가정용 의료기기에 준하는 효능과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사용자 안전을 위해 착용 감지 센서를 탑재, 올바르게 착용 시에만 작동하도록 설계됐으며, LED 빛을 최대 99.8% 차단할 수 있는 검정색 아이쉴드를 적용해 착용 중에도 LED 빛이 안구에 닿는 것을 최소화했다. 9분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광량을 유지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관리해 주며, LED 광파워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시키는 ‘코어라이트’ 기술로 속부터 화사하게 채워준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