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셀렉샵 브랜드 아이젤(izel)이 봄 시즌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책임질 스트라이프 수트 셋업을 선보인다.

아이젤만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탄생한 스트라이프 수트 셋업은 린넨이 혼방된 스트레치 원단에 은은한 핀스트라이프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구김 방지 가공을 통해 린넨의 단점을 보완하였으며, 가볍고 상쾌한 촉감으로 덥고 습한 여름에도 청량감 있는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셋업 자켓은 자연스럽게 사선으로 내려오는 앞판과 와이드 카라 디자인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주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의 셋업 팬츠는 허리 뒷밴딩 처리를 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는 수트 풀착장으로 포멀하면서도 드레시한 분위기를, 단품으로 각각 다른 아이템과 함께하면 포멀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베이직한 네이비, 편안한 느낌의 화이트,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밀라노 레드,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제이드 그린, 우아하고 화사한 라일락 핑크까지 다섯 가지 컬러에 각각 어울리는 스트라이프가 매칭된 구성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한편, 아이젤의 신상품은 7일 밤 10시 30분 롯데홈쇼핑 ‘L SHOW’를 통해 론칭한다.

 

사진제공. 아이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