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간편하게 뿌리는 스프레이타입의 마스크 ‘뿌리는 크림 마스크 팩’을 제안한다.

달바 ‘워터풀 크림 마스크 팩’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마스크 팩으로 촉촉한 겔 포뮬라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바르거나 붙일 필요 없이, 뿌려서 사용하는 원 스텝 마스크팩으로 번거로운 단계나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 편의성과 효율성까지 겸비했다.

진정, 회복에 좋은 ‘병풀 추출물’, 특허 받은 ‘자연 유래 성분’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하는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등 믿을 수 있는 성분이 피부에 마일드하게 작용한다. 특히, 임상으로 검증 받은 수분, 진정 효과는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한 제품력을 입증한다.

제품을 개발한 달바의 뷰티 상품기획 팀장 임유진 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해 피부 자극이 가해지는 요즘 같은 때나 환절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져 진정 제품을 많이 찾는다”라며, “원료, 임상여부 등 제품력은 물론 손을 최소화하여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져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달바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