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마스크 쓴 스타 공항패션 #태민 #제니 #청하 #여연희

스타들의 리얼웨이 룩을 볼 수 있는 공항패션은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 된다.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의 패션도 한결 가벼워졌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진자가 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스타들의 공항패션에서 '마스크'는 필수 아이템이 됐다. 마스크로 코로나19에 대비하는 스타들의 공항패션을 살펴봤다. 

태민/ 사진제공. 시스템옴므

#샤이니 태민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마스크와 레더 버킷햇을 착용한 태민은 아이돌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그는 화이트 프린팅 티셔츠에 오버핏 데님 재킷을 입고, 블랙 스키니 진으로 가볍고 풋풋한 봄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태민처럼 아우터 위에 니트를 살짝 걸쳐주면 따뜻함을 더할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 사진제공. 젠틀몬스터

#블랙핑크 제니

얼굴보다 큰 마스크를 착용한 블랙핑크 제니. 그녀는 화이트 티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워크웨어 룩을 선보였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루즈한 핏으로 편안함과 세련미를 더했다.

청하/ 사진제공. 라빠레뜨

#청하

올해도 여전히 뉴트로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다. 화이트 마스크를 착용한 가수 청하는 블랙 티셔츠에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를 착용하고 뉴트로 무드의 데님 룩을 선보였다. 그는 여기에 봄 시즌 스테디 아이템 트렌치 코트를 아우터로 선택했다.

여연희/ 사진제공. YG 케이플러스

#모델 여연희

마스크는 코로나19 예방에도 좋지만 노메이크업을 가리기에도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수수한 민낯에 마스크를 착용한 여연희는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진을 입고, 캐주얼한 야상과 멋스러운 숄더백으로 내추럴한 '꾸안꾸'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사진제공. 제니_젠틀몬스터, 태민_시스템옴므, 청하_라빠레뜨, 여연희_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