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WELLMADE COM)’이 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폭넓은 연령층에 사랑 받고 있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데일리 케어 테크 기반의 베이직 아이템으로 젊은 감각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김칠두는 테이퍼드 데님 팬츠, 내추럴한 색감의 코튼 팬츠 등을 활용한 캐주얼 룩부터 클래식한 맥코트로 연출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 심플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 셔츠가 돋보이는 편안한 데일리 룩까지 올봄 남성을 위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웰메이드컴은 지난해 9월, 세정 웰메이드에서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주력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힘쓰고 있다.

웰메이드컴 관계자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MZ세대에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김칠두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남성들이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데일리 웨어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웰메이드컴은 크라우드 펀딩 등 다양한 판로를 통해 오래 입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보 속 김칠두가 착용한 제품은 웰메이드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세정 웰메이드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