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가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로사케이의 리뉴얼된 공식몰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카테고리 개편을 통해 로사케이의 시그니처 제품인 카바스 모노그램 라인의 제품들을 더 쉽고 빠르게 쇼핑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로사케이 가방 스타일링을 볼 수 있는 카테고리를 추가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함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로사케이는 RSK 패밀리를 생성하면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의 멤버쉽 혜택을 강화해 등급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멤버쉽 고객들에게만 적용되는 시크릿 상품 오픈과 함께 등급별 다양한 할인률이 적용된다.

한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What is RSK?’ 퀴즈 이벤트는 로사케이 공식몰에서 정답을 제출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출시 예정인 언타이틀 위켄더 제품부터 시그니처 라인의 제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로사케이 공식몰 리뉴얼과 멤버쉽 혜택을 알리고자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리뉴얼된 공식몰에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경험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로사케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