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신학기를 맞이해 컬링아이론 픽앤컬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월 9일까지 실시한다. 

24일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봉고데기 본품 한 개 구매 시 픽앤컬 전용 파우치와 패드를 증정한다. 추가 열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우치와 함께 정가 3만 5,000원 상당의 미니 고데기 및 헤어 클립을 제공한다.

픽앤컬은 100~240V의 전압을 사용하는 곳이라면 전세계 어디서나 변압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 볼티지 제품으로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 사용이 가능하다.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서 가수 박정현이 셀프 웨이브 스타일링에 사용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또한 픽앤컬은 바디와 열판을 분리할 수 있어 공간 차지없이 편리하게 보관 및 휴대할 수 있으며 바디 하나에 32, 36, 40mm의 세 가지 열판이 호환돼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열판 옵션을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픽앤컬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 JMW 검색 후 1주년 행사 또는 픽앤컬 행사를 클릭하면 되며, 네이버 쇼핑에 픽앤컬 검색 시 최저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JMW는 아이론 할인 행사와 함께 헤어기기를 활용한 다양한 셀프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한다. JMW 공식 SNS 또는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면 헤어 아이론과 드라이기를 사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MW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