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화보, 밀라노 사로잡는 꾸밈없는 리얼웨이 룩

[스타화보] 차은우 화보, 리얼웨이 룩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차은우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꾸밈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3월호를 통해 차은우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매거진은 때마침 첫 휴가를 떠난 차은우의 평소 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도록 그의 일상을 따라다니듯 꾸밈없는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블랙 팬츠를 착용하고 독보적인 청량미를 드러냈으며, 블랙 도트 패턴 셔츠에 강렬한 레드 레더 재킷을 착용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다른 화보에서는 블랙 데님 재킷과 블랙 데님 팬츠로 시크한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로 편안한 리얼웨이 룩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당시 인터뷰에서 차은우는 “작년 한해를 정신 없이 달려온 것 같아요. 그래도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겁먹지 않고 도전했다는 점이에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서 주체적이고 능동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 제 스스로가 많이 바뀐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차은우의 모습을 보이고 싶어요”하며 올 해 역시 여러 방면으로 활발히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차은우 일상의 자연스러움을 간직한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데이즈드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데이즈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