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몽클레르x릭 오웬스, 특별한 협업 전시 발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20.02.19 12:04|조회수 : 164

이탈리라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미국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릭 오웬스가 특별한 협업 작업을 발표한다. 

디자이너 릭 오웬스는 몽클레르가 협업을 제안했을 때, 투어 버스를 맞춤 디자인해 그의 아내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공항에서부터 네바다에 있는 마이클 하이저(Michael Heizer)의 목장까지 가는 로드 트립을 하자고 제안했다.

더불어 릭 오웬스는 “하이저가 48년째 작업하고 있는 그의 대지미술 작품 <도시,City>를 보러 오라고 우리를 초대하기도 했었고, 나는 18년전 유럽으로 이사한 후 서부에 간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요셉 보이스(Joseph Beuys)가 1970년대 <나는 미국을 좋아하고 미국은 나를 좋아한다, I like America and America likes me> 작품의 퍼포먼스로 독일에서 뉴욕 케네디 공항에 내리자마자 펠트 천 으로 온몸을 뒤덮고 앰뷸런스를 타고 뉴욕에 갤러리로 이동해, 3일 동안 야생 코요테와 함께 지낸 후 같은 방식으로 바로 독일로 돌아갔던 것을 떠올렸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의 맞춤 투어는 라스베이거스와 51구역을 거쳐 마이클 하이저의 작품 <이중 부정, Double Negative> 작품을 둘러보게 될 것이라고 했다.

몽클레르와 릭 오웬스가 협업해 맞춤 제작된 투어 버스는 2월 19일 밀라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버스를 비롯해 릭 오웬스가 투어에서 입은 옷, 그리고 몽클레르가 릭 오웬스의 아내를 위해 제작한 옷들도 주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제공. 몽클레르, 릭 오웬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