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소신 "내가 좋아하는 일 하겠다" [화보] 

[스타화보] 씨엘 화보 및 소신 인터뷰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꾸준히 하며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패션 매거진 '나일론' 3월호  커버를 장식한 가수 CL이 화보 인터뷰에서 자신의 소신을 전했다.   

매거진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서 씨엘은 오랜만의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장인의 모습을 맘껏 발휘해내어 ‘퀸 씨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화보 인터뷰에서 13년 활동 커리어를 이어 나가고 있는 씨엘은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여전히 대중은 씨엘이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한다고 안부를 묻자 그녀는 “궁금해 주신다니 너무 감사하다. 하지만 그걸 너무 의식하고 좇으면 또 힘들어지더라. 그래서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꾸준히 하며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소신을 내보였다.

이어 그녀는 자신을 래퍼로 알고 있는 이들이 많지만 가수로서 시작할 때 출발은 춤이었다며 “춤은 내가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가장 편한 방법이다. 원래 조용하고 샤이한 성격이었는데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춤으로서 처음 배웠다. 이걸로 자신감도 많이 얻었다. 춤은 지금도 나 자신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또한 씨엘은 “인생은 결국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존하며 살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나 자신과의 소통이 중요하다. 나는 나 자신과의 시간을 일부러라도 많이 만든다. 꼭 필요한 시간이니까"라고 미소 지으며 전했다. 

한편 씨엘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나일론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엘과의 즐거운 시간을 담은 영상은 나일론 TV를 통해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나일론(NYLON) 매거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