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스타가
이정현 임신토크, 연예인다운 감각적인 일상패션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20.02.15 13:38|조회수 : 1013

이정현 임신토크, 연예인다운 감각적인 일상패션

[스타패션inTV] '신상출시 펀스토랑' 이정현 임신토크 속 패션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이정현이 백지영과의 '임신 토크'로 솔직함을 전한 가운데 그녀의 패션이 눈길을 끈다.

이정현 임신토크

2월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국산 닭'을 주제로 한 편셰프 5인(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이유리, 정일우)의 최종 메뉴가 공개됐다.

이날 이정현은 화이트 티셔츠에 와이드 블랙팬츠를 매치하고 단추 디테일 독특한 블랙 롱 가디건으로 감각적인 일상룩을 연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은 자신이 신메뉴로 생각하는 닭볶음크로켓을 백지영에게 맛보였다.

시식 도중 이정현은 "아기 소식 아직 없다"며 "될까요?"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어 "아기 생기면 진짜 신기할 것 같다. 요즘 들어 남편이 자연산 비타민 같은 좋은 영양제를 자꾸 먹이더라. 자기 전에 잔뜩 가져온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백지영은 "(콘서트) 투어 끝나고 남편이랑 둘째 만들러 임신 여행을 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정현은 반색하면서 "우리 같이 낳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사진. KBS2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