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스타가
류현경, 세련미 넘치는 올화이트룩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20.02.14 18:06|조회수 : 3858

류현경, 세련미 넘치는 올화이트룩 

[스타패션] 류현경 패션, 올화이트룩

배우 류현경이 연인인 배우 박성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SNS 근황 속 패션이 눈길을 끈다. 

류현경 박성훈

류현경은 2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도하는남자 #2월20일개봉"이라는 글과 함께 '기도하는 남자' 기자간담회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오후 류현경은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기도하는 남자’ (감독 강동헌) 언론시사회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류현경은 화이트 반 터틀넥에 화이트 미니 스커트, 화이트 자켓을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미가 넘치는 올화이트룩을 연출했다. 

한편 류현경은 2월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기도하는 남자' 인터뷰를 가졌다.

류현경은 이날 자신의 연인 박성훈에 대해 "아무래도 연기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하는 편이고 그래서 좋은 것 같다"며 "의지가 된다"고 말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2017년 3월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류현경 인스타그램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