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음원을 공개한다.

뉴이스트는 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와 콜라보레이션한 음원 ‘Let’s Love (with Spoonz)’를 전격 발매한다.

뉴이스트는 이번 음원 ‘Let’s Love (with Spoonz)’를 통해 모든 이들의 애정 어린 마음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는 우체부로 깜짝 변신을 앞두고 있다.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하자(SEND LOVE, BE LOVE)’라는 주제를 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음원 ‘Let’s Love (with Spoonz)’는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에 다정한 가사와 뉴이스트의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특히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또 한 번의 특별한 만남으로 진행된 이번 음원은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멤버 백호는 직접 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서로의 면모를 선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이스트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콘텐츠 영역에 도전할 뿐만 아니라 확장시켜 나가는 등 다채로운 가능성으로 한계 없는 변화를 매순간 입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