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골든구스, 어린 소비자 위한 키즈 레디투웨어 컬렉션 첫 출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20.02.10 16:51|조회수 : 80

골든구스(GOLDEN GOOSE)에서 2020 S/S 시즌을 맞이해 처음으로 키즈 레디투웨어(Ready-To-Wear) 컬렉션을 선보인다.

골든구스는 이번 런칭을 통해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시키고자 했으며, 어린 골든구스의 팬들 또한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골든구스의 키즈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핑크, 그레이, 블랙 컬러 위주의 트레이닝 복, 후디, 티셔츠, 반바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골든구스의 클래식한 디자인 원칙을 한층 더 발전시킨 좀 더 키치한 컨셉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키즈웨어 컬렉션에서는 골든구스의 풋웨어 헤리티지를 잘 나타내는 골드 스타 패턴을 비롯해 리틀 베어 ‘마스코트,’ 아이스바, 바시티 재킷에서 주로 사용되는 컬리지(College) 로고 등 아카이브에서 찾은 시그니처 그래픽과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귀엽고 장난스러운 프린트로 어린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고자 했다. 이러한 그래픽은 골드, 푸시아, 네온 오렌지 등 비비드한 컬러로 표현되어 저지 패브릭의 뉴트럴한 컬러 팔레트와 대비를 이루도록 했다.

한편, 골든구스 키즈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국내에서 5세에서 8세까지 출시되며 일부 골든구스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골든구스(GOLDEN GOOSE)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