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뉴트럴 아이템 활용한 스트리트 룩 제안

카키, 베이지, 브라운 등 뉴트럴 컬러를 활용한 얼씨 룩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자연을 닮은 뉴트럴 컬러는 겨울철 의상에도 무난하게 매치하기 쉬워 내추럴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에서 뉴트럴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센스 있는 겨울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한다.

#브라운 숏 패딩 스타일링

겨울 데일리 룩으로 트렌디하면서 따뜻한 아우터를 찾는다면 브라운 숏 패딩을 입어보자. 차분한 브라운 톤이 튀지 않으면서 힙한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또한 트렌디한 퍼피 다운 자켓(Puffy Down Jacket) 스타일을 반영한 특유의 풍성한 볼륨감으로 스트리트 아우터로 제격이다.

#카키 항공 점퍼 스타일링

다가오는 봄에 맞춰 간절기 아이템을 찾는다면 카키 항공 점퍼를 추천한다. 카키 컬러가 뉴트로무드를 어필해주고 항공 점퍼의 허리와 소매 끝부분 밴딩 처리로 캐주얼한 느낌을 높였다. 또한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되어 맨투맨과 후드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해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트레이닝 스타일링

마지막으로 상, 하의가 같은 뉴트럴 컬러로 스타일링 해 패셔너블함은 물론 자신만의 스타일을 어필해보자. 이때 카키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선택하면 힙한 무드를 배가시켜 줄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이미지까지 보여줄 수 있다. 또한 따뜻한 기모 아이템을 선택하면 겨울철 트레이닝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사진제공. 마크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