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부문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20SS 컬렉션을 공개했다.

VW베라왕의 이번 시즌 콘셉트는 ‘FIND YOUR NEWNESS, 새로운 나 새로운 VW베라왕’으로 디자인부터 컬러, 구성, 소재에서 새로워진 VW베라왕과 함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20SS 아이템 중 베라룩업 3세트가 눈길을 끈다.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롱 코트 재킷과 팬츠, 원피스가 한 구성으로 개별 아이템만으로도 활용도가 뛰어나며 세트로 입어도 다양한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봄 시즌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가디건과 풀오버 구성을 선보이며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양 가죽 소재를 활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로고 레이스업 스니커즈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 베라왕에서 처음 선보인 옥스퍼드 스타일의 로퍼는 베라왕만의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디자인부터 소재, 컬러 매칭까지 디테일하게 완성된 아이템이다. 레이스업 스니커즈와 옥스퍼드 로퍼는 블로퍼 스타일로도 만나볼 수 있다.

VW베라왕의 20SS 시즌에서는 세련된 감성으로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심플함과 절제된 우아함이 고스란히 녹아든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아이템들은 2월 3일 CJmall을 통해 온라인 선론칭 했으며, 오는 2월 13일 목요일 오전 8시 15분과 저녁 9시 45분에 CJ오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VW베라왕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