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이네스(IINES), 20SS 광고 캠페인 공개...폴스부띠끄의 세컨드 브랜드로 리뉴얼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20.01.23 12:42|조회수 : 203

가방 브랜드 ‘이네스(IINES)’가 20SS 광고 캠페인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를 공개하며 폴스부띠끄 세컨드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네스는 새로운 슬로건인 “For ordinary but extraordinary”에 맞춰 폴스부띠끄의 위트있는 영국 감성을 컬러풀한 색감과 미니멀한 구조로 재해석해 20~30대 여성들이 손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이네스의 20SS 광고 캠페인 ‘컬러풀 모먼트’는 유행을 타지않는 웨어러블한 수트부터 페미닌한 원피스까지 화보 스타일링을 통해 트렌디한 봄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20SS 컨셉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버킷백 ‘시티(CITY)’와 새들백 ‘조이(JOY)’는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주는 가방으로 활용도가 높다.

이네스 관계자는 “모던하면서도 위트있는 영국 감성의 폴스부띠끄의 세컨드 브랜드로 리뉴얼한만큼 데일리한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며 “반복되는 일상 속 이네스와 함께하는 순간 모든 분들의 하루가 특별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앞으로 2030 여성분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날을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네스의 신상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이네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