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 TV
'보이스퀸' 퀸메이커가 인정한 가창력퀸들…'신의 한수' 조합은?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20.01.16 10:47|조회수 : 51

‘보이스퀸’ 가창력 끝판왕들의 역대급 듀엣무대를 예고한다.

주부들을 위한 꿈의 경연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기획/연출 박태호)은 ‘가창력 맛집’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 라운드 뛰어난 실력, 진심이 담긴 무대 등을 선보이는 ‘보이스퀸’은 노래가 선사할 수 있는 모든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월 16일 방송되는 ‘보이스퀸’ 9회에서는 본격적인 준결승 무대가 시작된다. 준결승은 두 명씩 짝을 이뤄 멋진 하모니를 만드는 듀엣미션과 각자의 매력을 살린 개인미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듀엣미션은 참가자들이 어떤 조합을 만들어낼지, 또 함께 어떤 하모니를 들려줄지가 관전포인트다. 이에 ‘보이스퀸’에서 뛰어난 보컬로 인정받은 정수연, 조엘라, 장한이, 박진영이 과연 누구와 팀을 이루게 될지, 어떤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 역시 커지고 있다.

이와 관련, 등장과 동시에 퀸메이커석을 술렁이게 한 ‘가창력퀸 듀오’는 박미경으로부터 “신의 한수다.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는 극찬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그들의 멋진 화음에 모두가 소름을 표현했다는 후문. 전원 기립한 채 놀라고 있는 퀸메이커들의 모습이 어떤 가창력퀸들의 조합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대를 찢고 천장을 뚫었다”는 인순이의 감상 역시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준 것인지 기대를 치솟게 한다. 가요계의 가창력 레전드 인순이, 박미경의 귀를 사로잡은 참가자는 누구일지, 어떤 듀엣 무대를 선보였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9회은 1월 16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