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 뮤직
솔라X케이시, 신곡 '이 노랜 꽤 오랜된 거야' 공개..."겨울감성 시너지 극대화"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20.01.16 10:29|조회수 : 55

'마마무' 솔라와 케이시의 컬래버레이션 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가 공개된다.

솔라와 케이시가 1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를 발표한다.

신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90년대 R&B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만든 레트로 장르의 R&B 발라드 곡으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오래된 노래처럼 가끔씩, 어쩌면 자주 찾게 될 사랑 이야기를 익숙한 듯 포근한 가사로 풀어냈다.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에 참여했고 솔라와 케이시가 공동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의기투합,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솔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이시의 따뜻한 목소리가 만나 감성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서로 대화하듯 주고받는 두 사람의 하모니가 긴 여운을 안긴다.

앞서 솔라와 케이시는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 1분 라이브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게재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 RBW,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