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내전' 정려원 패션, 사랑스러운 겨울 데이트 룩

자칫 무겁고 칙칙할 수 있는 겨울 룩에 활력과 생기를 주는 컬러와 고급스러우면서도 포근함이 더해진 소재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JTBC 드라마 '검사내전' 5회에서 배우 정려원이 겨울 데이트룩을 선보였다.

사진. JTBC '검사내전' 5회 캡처

#여성스러운 실루엣 벨벳 원피스

정려원은 부드러운 감촉의 벨벳 롱 원피스를 착용했다. 라임 컬러의 원피스는 칙칙한 겨울 룩에 활기를 불어 넣어준다. 특히 원피스 목부분 프릴 디테일과 허리 라인에 스모킹 밴딩이 있는 드레스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며, 앞면 밑단 슬릿 포인트로 활동성을 높였다.  

사진. JTBC '검사내전' 5회 캡처, 타임 845,000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의 트위드 체크재킷

벨벳 원피스의 아우터로 정려원은 체크 재킷을 선택했다. 따뜻해 보이는 트위드 체크 재킷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칼라리스 넥라인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다. 

사진. JTBC '검사내전' 5회 캡처, 클럽모나코 가격미정

#앙증맞지만 활용도 갑! 미니 투웨이백

스트랩을 이용해 어깨에 멜 수도 있고, 때로는 핸들을 들어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니 투웨이백. 정려원은 원피스룩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미니백을 선택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내부에 섹션이 나뉘어져 소품들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사진. JTBC '검사내전' 5회 캡처, 테본헤이드 398,000

#고급스러운 벨벳 메리제인 플랫슈즈

신발은 패션의 완성이다. 정려원은 사랑스러운 원피스 룩에 벨벳 소재의 메리제인 플랫슈즈를 택해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정려원이 신은 블랙 컬러의 플랫슈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물방울 보석장식이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낮고 넓은 사선굽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사진. JTBC '검사내전' 5회 캡처, 슈콤마보니 378,000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