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트렌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비싸더라도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는 상품을 선호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하루 중 오랜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에서 시간과 노력은 최소화하지만 효과는 최대로 끌어올려 주는 편리미엄 뷰티템을 선별했다.

사진.(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에스테덤, 르네휘테르, 땡스마이레그, 구찌

#항산화와 보습을 동시에 챙기는 페이스 미스트

건조한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하는 방법은 미스트다. 메이크업 전후 사용이 가능한 뷰티템으로 수분 충전에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지는 등 기능이 스마트해졌다. 에스테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 워터 미스트’는 ‘셀룰러 워터 콤플렉스’ 포뮬러로 개발되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강력한 항산화 부스터다. 건조함은 물론 피부 본연의 힘을 깨워 뿌릴수록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어 리프레시가 필요한 오피스 뷰티템으로 제격이다.

#아이스 쿨링 효과 두피 세럼

오랜 회의나 야근 등 스트레스로 인해 뜨겁게 달아올라 자극을 받은 두피는 쿨링 케어로 완화해줘야 한다.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은 차가운 성격의 에센셜 오일인 스피어민트와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스테라세라, 유칼립투스, 국화 추출물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두피의 빠른 진정과 민감해진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시간을 내어 샵에 가지 않아도 간단하게 건강한 두피로 가꿀 수 있어 편리한 아이템이다.

#장시간 앉아 있어 퉁퉁 부은 다리에 종아리 마사지기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은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아 다리가 붓고 피로해진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땡스마이레그’는 일상생활 등으로 데미지가 쌓인 종아리에 가장 쉽고 효과적으로 피로감을 해결해주기 위한 종아리 특화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마사지 기구다. 무선 타입이라 사무실에 오랜 시간 앉은 직장인들에게는 티 나지 않게 관리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손 마사지에 가까운 스마트 마사지 프로그램은 눌러주기, 두드리기, 주무르기 3가지 형태의 마사지를 18분간 진행하며, 1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세분화 되어 있는 강도 조절로 개별 맞춤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은은한 향기로 지친 오후를 산뜻하게, 헤어 미스트

답답한 사무실 공기에 산뜻한 향으로 리프레시 할 수 있는 구찌 ‘블룸 헤어 미스트’는 블룸 라인의 대표 향수인 오드 퍼퓸의 향기는 그대로 담겨 있으며, 기존 향수보다 좀 더 은은하고 가벼운 느낌의 헤어 미스트다. 은은한 향과 가벼운 제형으로 모발이 기름지지 않으며 좁은 사무실 공간에서 진한 향수 향이 부담스럽다면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