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겨울철 보온성을 높이는 스타일링 팁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20.01.03 11:00|조회수 : 146

올해도 작년에 이어 한파가 이어질 예정이다. 예고 없이 찾아 오는 한파에 대비 하기 위해, 활용도 높고 보온성이 탁월한 아이템으로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 센스를 발휘할 때다. 포근한 머플러, 두꺼운 롱 패딩을 이용해 레이어드 아이템까지 추위에 스타일도, 보온성도 놓치지 않는 코디법을 소개한다. 

사진.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시스템, 랑방 컬렉션, SJSJ, 토스, 반스, SJSJ, 셀렙샵 에디션

​#롱 패딩 스타일

한겨울 혹한기 추위를 확실하게 막아주는 두터운 패딩 점퍼는 코트보다 활동성과 보온성이 뛰어나 다양한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일반 패딩보다 롱한 기장의 패딩은 온몸을 감싸주어 추위뿐 아니라 트렌드에 맞게 기본 체형보다 크게 입는 오버사이즈 스타일링이 가능해 더욱 인기가 좋다. 실루엣에 따라 허리선을 강조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상체를 슬림 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터틀넥 풀오버와 스키니 핏의 팬츠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롱 패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철 액세서리인 목도리와 신고 벗기 편한 슬립온까지 착용하면 피부를 보호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만반의 준비를 갖춘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시스템, 셀렙샵 에디션, 오브제, 뷰, 시스템, 컨버스, 래트바이티, 쉬즈미스

#레이어드 룩 스타일

패딩 점퍼가 둔해 보여서 피하고 싶다면 얇은 옷을 겹겹이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실내외 온도에 따라 겉옷을 입고 벗을 수 있고,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목을 감싸주는 터틀넥 위에 가디건을 겹쳐 입으면 보온성 뿐 만 아니라, 센스있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한 효과를 줄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가 믹스된 체크 패턴의 코트를 선택하여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여기에 활동성이 높은 스니커즈와 귀여움을 더한 털 모자를 매치한다면 러블리한 윈터 룩이 완성된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