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테헤란로세공사들(대표 한동규, 노지형, 의장 황성재)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제리캔디자인(JERRICANDESIGN)’은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가로골목’ 3층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리캔디자인은 참여자 100% 전원 당첨 이벤트인 ‘뽑기 게임’를 팝업스토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실시한다. 현장에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사이트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게 1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할 경우 3회 추가 기회가 주어진다. 뽑기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제리캔디자인 제품, 콜라보 굿즈, 비대면 세탁배송서비스 런드리고 할인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셀카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제리캔디자인 제품 착용 셀카사진을 SNS에 올린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착용한 제품을 선사한다.

제리캔디자인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꾸준히 확장하고자 인기 있는 상품 구성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매장을 찾아주신 많은 분들이 제리캔디자인이 꾸민 공간과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제리캔디자인 유저분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리캔디자인은 패션과 테크를 결합한 아이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하이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새로 선을 보인 ‘제리캔하우스’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급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최상의 품질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제리캔디자인은 미스터타임, 고잉메리(명랑스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아울러 ‘무브포워드2020(Just did it)’라는 첫 공식 캠페인을 준비 중으로, 업계 불문 산업계 리더들이 엠버서더로 참여하는 이색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제리캔디자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