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리복, 97년 출시한 스니커즈 재해석 ‘엘렉트로 3D LT’ 공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12.30 12:16|조회수 : 435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오는 1일 도전 정신을 담은 스니커즈 ‘엘렉트로3D LT(ELECTRO 3D L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의 컨셉 ‘평범함에서 벗어나라(SPLIT FROM THE ORDINARY)’는 1997년 출시된 리복 ‘일렉트로라이트’의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정신을 나타낸다. 일렉트로라이트는 이색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주목 받았던 스니커즈로, 비슷한 제품들이 양산되는 시장 속에서 모험을 통해 예기치 못한 것을 시도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엘렉트로3D LT’는 일렉트로라이트를 갑피부터 아웃솔까지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물결치는 형태의 실루엣이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밑창의 일부를 제거해 아웃솔을 앞뒤로 분리한 스플릿 툴(Split Tool) 기술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순히 디자인만 본뜬 것이 아니라 기술과 도전 정신까지 접목해 리복의 진정한 헤리티지를 보여주고자 한다.

갑피는 합성 오버레이 메쉬 소재로 제작돼 통기성이 우수하며, 아웃솔은 스플릿 툴과 3D 울트라라이트 에바 폼이 적용돼 가벼운 쿠셔닝과 안정감을 자랑한다. 아웃솔과 신발끈 측면에는 벡터(Vector) 로고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엘렉트로 3D LT’는 리복 아카이브 속 ‘일렉트로라이트’의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자세까지 본뜬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엘렉트로 3D LT’와 함께 장르를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 ‘엘렉트로 3D LT’는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다양한 멀티 슈즈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리복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