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찬바람이 불 때면 온몸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향기 아이템이 생각나기 마련이다. 겨울을 닮은 묵직한 향부터, 니트처럼 포근하고 편안한 향, 차분하고 그윽한 겨울나무가 연상되는 향까지 여러 매력적인 향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향기로운 캔들부터 각종 바디&헤어 용품까지 향기 나는 겨울 라이프를 보내기 위한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딥디크

#연말 푸근한 휴식을 선사하는 홀리데이 캔들

기분을 전환하고 싶거나,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캔들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방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향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면서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휴식을 선물하기 때문.

딥디크의 2019 홀리데이 한정판 ‘럭키 참 컬렉션’은 부귀의 상징인 코끼리를 비롯해 호랑이 송곳니, 장수를 상징하는 소나무, 행운의 네잎 클로버 등 다양한 동·식물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행운을 전해주는 ‘캔들 플로라 포르투나’와 조화를 의미하는 ‘캔들 앙브르 펠리시테’, 평안을 기원하는 ‘캔들 팽 프로텍퇴르’의 3가지 향초로 구성됐다.

사진제공. 닥터시드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취향저격 샴푸 향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거야’ 라는 노래 가사도 있듯 은은하게 퍼지는 샴푸 향은 타인에게 좋은 인상으로 기억되기 마련이다.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의 ‘슈퍼시드밤 리바이탈라이즈 샴푸’는 전문 조향사와의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직접 블렌딩한 10가지 향기로 구성됐다. 이 중 ‘베베머스크’와, ‘이브닝머스크’ 등 머스크 계열의 향을 매치하면 겨울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수 있다. 더불어, 피부에 자극이 덜한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42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사진제공. 러쉬

#크리스마스에 딱 맞는 달콤한 솜사탕 향 바디용품

평소 달콤한 향을 좋아하거나, 혹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에게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추천한다.

러쉬의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 중에서도 스테디셀러  ‘스노우 페어리(Snow Fairy)’는 솜사탕 같은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샤워 젤부터 배쓰 밤, 보디 솝, 보디 컨디셔너, 보디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배쓰밤은 귀여운 눈송이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