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화보, '섹시美'도 1등...매력으로 꽉 채운 비주얼 '눈길'

[스타화보] 송가인 화보

가수 송가인이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한 첫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로 매거진 2020년 1월 호 커버를 장식한 송가인은 생애 첫 화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가인은 어깨를 살짝 드러낸 오프숄더 블랙 벨벳 티셔츠를 입고 깊은 눈빛을 연출했으며, 부드러운 실루엣의 골드 컬러 새틴 드레스를 착용하고 캐멀 컬러 롱코트를 걸친 컷에서는 몽환적이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송가인은 지난 5월 TV조선 ‘미스트롯’ 최종 우승자 ‘미스트롯 진’에 당선됐다. 중장년층의 막강한 지지를 받으며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빠뜨렸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송가인은 “매일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정치인도 못한 경상도와 전라도 대통합을 노래 하나로 이뤘다’는 평에 대해선 감격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2020년 1월부터 시작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을 향해서는 “참가하는 모든 분이 장난스럽지 않게 진지하게 임했으면 좋겠다. 이거 아니면 안 된다는 각오를 담아야 한다”며 따끔한 조언을 남겼다. 

한편 송가인의 다섯 가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매거진 ‘앳스타일’ 2020년 1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앳스타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