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오는 31일까지 2019년 베스트 10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연말 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누적 판매량 1천500만 개를 돌파한 원데이 키트부터 고영양 탄력 케어 효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신제품 바이오 리프트 라인까지 포함된다.

특히 기획전 기간 중 웰라쥬 공식몰에서 원데이 키트 10개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라쥬 원데이 키트 3종인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 솔루션, 골드 콜라겐, 리얼 시카 클리어 제품 모두 해당된다.

2019년 신제품 바이오 리프트 라인의 캡슐 세럼 및 아이크림과 더불어 웰라쥬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있는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캡슐 세럼, 하이드레이트 인텐시브 크림도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웰라쥬 관계자는 “올 한 해 웰라쥬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2019년 특히 큰 사랑을 받았던 웰라쥬 핵심 제품을 위주로 이번 연말 결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웰라쥬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연말 보내시기 바라며, 내년에도 보다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의 연말 결산 기획전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웰라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