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남성들을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 및 수딩 스틱’ 2종을 출시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은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 콤플렉스 및 안티마크(Anti-Mark)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의 고민까지 케어해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펌핑 한번으로 기초 스킨 단계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톤을 깨끗하고 균일하게 관리해주며, 유분기 없는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수딩 스틱은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남성 피부를 간편하게 잠재울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는 물론 수분 에센스가 39%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간편하게 돌려쓰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덧바를 수 있으며, 건조해진 입가나 코 주변, 면도로 민감해진 턱 등에 쿨링 진정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자신을 관리하는 의미의 그루밍족 개념이 점차 일반 대중으로 보편화되고 있으며, 남성들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도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며 "특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라인은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도 합리적인 피부관리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닥터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