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
가수 시도, R&B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 내한콘서트 게스트 참여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12.04 10:54|조회수 : 149

세계적인 알앤비(R&B) 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의 올해 내한 콘서트에 가수 시도(Xydo)가 게스트로 선다.

라비(RAVI)가 수장인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은 소속 아티스트 시도가 오는 12월 14일 오후 8시, 15일 오후 6시 양일간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보이즈 투 맨’ 내한 공연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보이즈 투 맨’ 내한 공연에는 시도 이외에도 가수 김조한, 이기찬이 게스트로 무대에 선다. 시도는 콘서트 첫 날인 14일 게스트 무대에서 지난 10월 발표한 싱글곡 ‘Spotlight’를 부를 예정이다. 특히 신인가수가 ‘보이즈 투 맨’ 게스트로 참여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시도는 포이즌홀릭(POISONHOLYC)의 크루로 언더씬에서 활동한 실력파 알앤비 보컬이다. 킬라비, 숨셔, 보이텔로, 라비 등 아티스트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힙합씬에 이름을 알렸다. 올해 6월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에 영입돼 활동하고 있다.

시도는 “보이즈 투 맨의 노래를 어릴 적부터 많이 찾아 들었을 만큼 너무 좋아했는데 이번에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며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를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1년 내한공연 이후 8년 만에 한국을 찾는 보이즈 투 맨은 숀 스톡맨(Shawn Stockman), 와냐 모리스(Wanya Morris), 나단 모리스(Nathan Morris) 3인으로 구성된 R&B 보컬그룹이다. 그래미 어워드 4번의 수상과 전 세계적으로 600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를 기록했다.

사진제공. 그루블린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