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커버모델, 중국 팬心 사로잡은 미모 [화보]

[스타화보] 김재중 중국 스타일매거진 커버모델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중국 유명 스타일매거진 소자시크(小?CHIC) 12월호 커버 모델이 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월 24일 웨이보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중국 소자시크(小?CHIC) 특별판 커버 모델로 선정된 김재중의 화보 표지와 함께 다양한 사진들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커버 화보에서 김재중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블랙 셔츠와 코트를 입고, 골드 넥클레스를 매치했다. 또 다른 커버에서 김재중은 실버 장식이 있는 하늘색 셔츠와 블랙 진에 유니크한 벨트를 매칭하며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DREAMS COME TRUE’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재중은 데뷔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생각해왔던 진솔한 이야기들은 물론 새롭게 맞이할 2020년에 대한 고민까지 함께 전했다.

특히 김재중은 “일 때문에 많이 갔었던 상하이에 기회가 된다면 여행 명목으로 다시 찾아가고 싶다 중국에서 많이 활동하지 못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분들께서 저에게 항상 응원을 보내주신다. 개인적인 스케줄뿐만 아니라 공식 스케줄로도 중국에 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중국 활동에 대한 의지를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김재중의 다양한 화보 사진과 인터뷰는 중국 ‘소자시크(小?CHIC)’ 12월 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1월 새 앨범 발매와 아시아 투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