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아디다스, NBA 스타 제임스 하든에 영감 받은 농구화 ‘하든 스탭백’ 출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11.29 09:56|조회수 : 28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NBA 슈퍼스타 제임스 하든(James Harden)의 특기인 스탭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농구화 ‘하든 스탭백’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국프로농구 휴스턴 로키츠에서 눈부신 활약으로 팀의 승리를 이끌고 있는 제임스 하든은 경기 중 스탭백을 능수능란하게 구사해 득점으로 연결하는 선수로 알려져 있다. 스탭백은 상대의 공격을 뒤로 급하게 물러서며 피하는 기술로, 스탭백을 하며 3점슛을 던지는 기술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다.

하든 스탭백은 촘촘한 헤링본 패턴의 아웃솔과 슈퍼 그립 고무로 미끄러짐을 방지하며, 가볍고 유연한 바운스 쿠셔닝이 빠른 스피드와 민첩한 반응성을 제공한다. 통기성이 뛰어난 혼합 직물 소재로 돼 있어 발에 쾌적함을 전해주고, 인체공학적 핏으로 드리블, 점프, 슛 등을 할 때에도 흔들림 없는 움직임을 선사한다. 

 

'하든 스탭백'은 총 5가지로 출시되며, 그 중 2개 모델 ‘오렌지 앤 그린’과 '블랙 앤 화이트'를 먼저 출시한다. ‘오렌지 앤 그린’은 시선을 사로잡는 톡톡 튀는 형광 그린과 오렌지의 비비드한 컬러로 화려함과 강렬함을 더했다. 어퍼 부분은 블랙 컬러가 배치돼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블랙 앤 화이트’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떠한 착장에도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디다스 ‘하든 스탭백’ 2종은 12월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판매된다. 5가지 모델 중 나머지 3가지 모델 ‘화이트 앤 블랙’, ‘레드 앤 블랙’, ‘블루 앤 블랙’은 오는 1월에 출시 예정이다.

사진 제공. 아디다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