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19FW신상과 함께 패딩, 코트를 포함한 아우터부터 니트, 스웻셔츠, 피트니스 웨어 등 지난 시즌 인기 제품들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의 상품들로 구성된다.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22일 오전 10시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오픈 되며, 오프라인 스토어는 24일부터 진행된다.

특히,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11월23일(토)~24일(일) 이틀간, 모든 방문 고객에게 온라인 쇼핑지원금이 포함된 웰컴 구디백 증정,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 핑크 쇼퍼백 또는 레코드 마우스패드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아이크아이크 정품 립틴트 증정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외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면 로라로라의 굿즈 상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올해 더욱 특별한 핑크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열게 됐다. 레깅스, 탑 류 1만원 균일가, 티셔츠, 모자 등 70% 할인, 다운, 코트 등 겨울 아우터류 60% 할인 등 런칭 후 처음으로 최대 90% 할인된 가격의 아이템들로 구성한 행사인 만큼 고객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로라로라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로라로라의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는 오는 12월 1일까지 열리며, 무신사, W컨셉, 스타일쉐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 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로라로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