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해외패션
투미,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 여행 스타일 반영한 컬렉션 출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11.12 11:28|조회수 : 211

투미, 배우 크리스 프랫과 손잡고 새 컬렉션 출시

미국 패션 브랜드 투미(TUMI)가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Chris Pratt)과 함께 새로운 컬렉션 '투미X크리스 프랫'을 선보인다.

11월 12일 투미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 프랫과 투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샌즈(Victor Sanz)가디자인했으며, 프리미엄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컬렉션은 크리스 프랫 개인의 여행 스타일을 반영함은 물론, 디자인 혁신, 공학 기술, 탁월한 기능성 등 투미를 대변하는 모든 시그니처 요소를 갖추고 있다. 또한 새콤달콤한 팝 컬러인, 오렌지 컬러 디테일을 대담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투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샌즈는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을 타깃으로 한 이번 컬렉션을 위해, 크리스 프랫과 함께한 시간은 놀라운 경험이었다. 우리는 크리스 프랫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길 원했다"면서 "스크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크리스 프랫, 자신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는 그의 모든 요소들을 컬렉션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2-in-1 백팩 더플(2-in-1 Backpack Duffel)', 캐리어, 랩탑 케이스와 함께, 완벽한 여행을 위한 레노 키트, 패킹 큐브 등 다양한 트래블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사진제공. 투미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