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스타가
'99억의 여자' 압도적 비주얼 티저 포스터 공개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11.08 16:03|조회수 : 42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가 압도적인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조여정은 희망 없는 삶에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인 현금 ‘99억’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강해지는 여자 ‘정서연’역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조여정은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에는 결의에 찬 듯한 표정과 눈물 고인 처연한 눈빛이 절망적인 삶을 체념한 채 살아가는 여자 ‘정서연’의 처절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어 볼을 타고 흐르는 눈물처럼 어우러진 “이 기회 절대로 놓치지 않을거야”라는 카피는 새로운 희망을 손에 쥔 ‘정서연’의 또 다른 굳은 의지가 느껴져 드라마 속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로운 변신으로 강렬하게 존재감을 알린 조여정은 이번 '99억의 여자’를 통해 절망속에서도 스스로 희망을 만들어가는 강인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 된다. 

한편, KBS 2TV ‘99억의 여자’는 ‘동백꽃 필 무렵’ 후속으로 11월 27일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99억의 여자’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