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Vans)에서 청소년의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기 위해 세계적인 온라인 경매 채널 이베이(eBay)와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자선 경매를 진행한다.

반스 체커보드 데이는 반스의 ‘오프-더-월(Off The Wall)’ 정신과 브랜드를 떠받치고 있는 네 개의 기둥 '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스트리트 컬처'를 통해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목적에 따라 확장된 이벤트이다.

이번 자선 경매는 11월 11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전 세계 반스 팬이라면 누구나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해 가장 마음에 드는 체커보드 커스텀 제품에 입찰할 수 있다. 경매 수익금은 투 비트 서커스 재단(Two Bit Circus Foundation)이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 이미지네이션(Imagination)으로 전달되어 전 세계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육성하고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이번 자선 경매를 위해 반스의 전 세계 앰베서더가 직접 창조적인 자기표현에서 영감을 받은 체커보드 풋웨어 또는 백팩을 제작해 출품한다. 체커보드 데이 기념 자선 경매 이벤트의 메인 아이템은 클래식 슬립-온(Classic Slip-On) 그리고 올드스쿨 III(Old Skool) 백팩으로 구성됐다.

전설적인 스케이터 크리스티안 호소이(Christian Hosoi)를 시작으로 제프 멕페트리지(Geoff McFetridge), 브라이튼 조이너(Brighton Zeuner), 스티브 반 도렌(Steve Van Doren) 그리고 한국의 뮤지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경 등이 참여해 각자 자신만의 디자인을 선보여 창의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브랜드 이벤트 및 홍보 부사장 스티브 반 도렌(Steve Van Doren)은 “반스 체커보드 데이는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든 것을 대변한다"며, "우리의 이번 자선 경매는 글로벌 반스 패밀리와 브랜드의 충성 고객 그리고 새로운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서로에게 창의성을 통해 힘을 실어주기 위함이다. 동시에 청소년들의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자선 단체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라며 반스 체커보드 데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반스는 반스 체커보드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를 11월 21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반스 브랜드 쇼케이스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사진 제공. 반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