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보온성도 챙기고 스타일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더해진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체크 패턴 아이템은 어떻게 매치하냐에 다양한 매력의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기 좋다. 이번 시즌 핫 트렌드 키워드인 체크 패턴을 활용하여 트렌디한 늦가을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사진.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시스템, SJSJ, TOUS, 뷰, 오소이, 레이첼콕스, 오브제

#체크 재킷을 활용한 오피스룩

체크 패턴은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으며 활용도가 높고 베이직한 셔츠 등 오피스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체크 재킷은 컬러감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자아낸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이너를 스타일링 하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오피스룩을 선보일 수 있다. 체크 재킷에 화려한 액세서리보다는 깔끔하고 차분한 메탈 안경이나 실버 컬러의 작은 귀걸이 등으로 은은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랑방컬렉션, 셀렙샵 에디션, TOUS, 클라쎄14, 쿠론, 레이첼콕스, 래트바이티

#체크 코트 활용한 오피스 룩 

매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체크 패턴은 옷장 속 키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그중 일자로 떨어지는 롱 기장의 체크 코트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보온성과 스타일을 챙길 수 있으며, 터틀넥에 군더더기 없는 슬랙스를 매치하면 성숙하면서 페미닌한 무드를 주는 오피스룩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층 더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전체적인 룩의 무드를 해치지 않는 무채색 톤의 백, 시계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스타일링 하여 색다른 나만의 늦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