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드롭 귀걸이' 청순 지수 UP

'귀걸이' 착용의 효과는 가히 대단하다.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줘 확실한 비포앤애프터(Before & After)를 느끼게 해주는 귀걸이는 매력적인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이번 가을 여리여리한 청순미를 뽐내고 싶다면 귓불 아래로 늘어져 달랑거리는 드롭 귀걸이를 주목할 것.

드라마 속 청순미 넘치는 여배들이 선택한 다양한 드롭 귀걸이를 소개한다. 

#김혜윤's 부드러운 곡선 진주 귀걸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 10회에서 김혜윤은 진주 귀걸이를 착용했다. 영롱한 진주의 순수함과 부드러운 곡선이 어우러진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청순한 무드를 물씬 풍긴다.

- 드라마 :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10회

- 배우 : 김혜윤

- 브랜드&가격 : 제이에스티나, ₩80,000

#장나라's 찰랑이는 진주 드롭 귀걸이

SBS ‘VIP’ 1회 장나라는 체인의 끝에 미니한 사이즈의 진주가 달려있는 드롭 이어링을 착용했다. 움직임에 따라 찰랑이는 스네이크 체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스타일이다. 심플하면서도 부담없는 길이로 어떤 룩에도 착용하기 좋은 귀걸이다.

- 드라마 : SBS ‘VIP’ 1회

- 배우 : 장나라

- 브랜드&가격 : 알라인, ₩32,000

#신다은's 타원형 체인 드롭 귀걸이

SBS ‘수상한 장모’ 117회에서 신다은은 길게 타원형으로 드롭되는 이어링을 착용했다. 상단에 모양을 잡아주는 형태감 있는 유선형의 모티브와, 아래로 떨어지는 부분은 반짝이는 체인으로 움직일 때 마다 은은한 움직임과 빛을 발하며 청순미를 돋보이게 한다.

- 드라마 : SBS ‘수상한 장모’ 117회

- 배우 : 신다은

- 브랜드&가격 : 칼라노길레스, ₩39,000

#이청하's 알파벳 모티브 체인 드롭 귀걸이

SBS ‘VIP’ 2회에서 이청하는 알파벳을 모티브로한 디자인이 체인처럼 연결되어 자유롭게 움직이는 유니크한 귀걸이를 착용했다. 알파벳 'G'와 'D'가 서로 조화를 이루는 조형적 형태가 포인트인 귀걸이는 드롭 스타일로 청순한 느낌과 함께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분위기도 자아낸다.

- 드라마 : SBS ‘VIP’ 2회

- 배우 : 이청하

- 브랜드&가격 : 골든듀, ₩670,000

#윤소이's 메탈과 글라스 조합 드롭 이어링 

KBS2 '태양의 계절' 101회에서 윤소이는 글라스 디테일 귀걸이를 착용했다. 골드빛 메탈이 주는 시크한 분위기와 영롱한 우윳빛 컬러의 글라스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드롭 이어링은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킨다.

- 드라마 : KBS2 '태양의 계절' 101회

- 배우 : 윤소이

- 브랜드&가격 : 라벨에포크, ₩22,000

#전혜빈's 반짝이는 곡선 드롭 귀걸이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에서 전혜빈은 비대칭 드롭 이어링을 선택했다. 핑크 골드의 여유로운 곡선 위로 별이 반짝이듯 블링블링한 보석 포인트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청순한 무드를 연출한다. 특히 양쪽이 다른 비대칭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멋을 더했다.

- 드라마 :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 4회 & 5회 

- 배우 : 전혜빈

- 브랜드&가격 : 스톤헨지,  ₩388,000

#엄현경's 샹들리에 드롭 귀걸이

tvN ‘청일전자 미쓰리’ 12회에서 엄현경은 물방울 모양의 각 유니트들이 사선으로 만나 연결된 우아한 실루엣의 귀걸이를 착용했다. 샹들리에 스타일의 이어링은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로 특별한 날 포인트로 착용하기에 좋다.

- 드라마 : tvN ‘청일전자 미쓰리’ 12회 

- 배우 :  엄현경

- 브랜드&가격 : 골든듀, ₩1,500,000

#나혜미's 코인 드롭 귀걸이

KBS1 ‘여름아 부탁해’ 126회에서 나혜미는 캐주얼한 데님 재킷에 동전 모양의 유니크한 귀걸이를 선택했다. 골드 컬러의 동전 모양 귀걸이는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의 펜던트로 다양한 룩에 편안하게 매치하기에 좋다. 

- 드라마 : KBS1 ‘여름아 부탁해’ 126회

- 배우 : 나혜미

- 브랜드&가격 : 라벨에포크, ₩20,000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