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새로운 홀리데이 2019 컬렉션: ‘#MKGO Sea & Ski’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유명 사진 작가 카스 버드(Cass Bird)와 함께 작업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와 마이클 코어스 맨즈의 새로운 홀리데이 2019 컬렉션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Sea & Ski’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말 그대로 바다와 스키, 또는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컬렉션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는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상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스노우볼 컨셉에 초점을 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홀리데이의 화려한 장면들을 특징으로 한다. 모델 벨라 하디드와 오스틴 오기, 그리고 살로몬 디아즈가 눈이 내리는 #MKGO Sea & Ski 캡슐에서 스키 타기를 준비하고, 홀리데이 파티에서 친구들과 밤새 춤을 추며 장난기 가득한 로고 액세서리들을 착용해 스타일리쉬하게 여행하는 장면을 담아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젯셋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포근한 스키 스웨터, 세련된 비키니웨어, 풍부한 인조 퍼 코트 그리고 윤이 나는 퍼 재킷 등 스포티한 실루엣이 새롭게 어우러졌다. 또한 모래사장에서 스키장으로 언제든지 떠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컬러 구성은 사파이어, 트와일라잇 블루 그리고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밝은 단델리온 컬러와 마이클 코어스 로고 테이핑 디자인을 더해 생기를 불어 넣었다. 액세서리의 경우에도 백팩, 배럴백 그리고 벨트백 등으로 구성해 실용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마이클 코어스 맨즈는 일하고 즐기기에 적합한 풍부한 뉴트럴 톤 색감과 코발트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의 기술적인 의류들로 구성됐다.

 

사진제공. 마이클코어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