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코스메틱 세렌디뷰티가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개최하는 ‘리프 챌린지컵 2019’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꿈나무 육성 프로젝트 ‘리프 챌린지컵 2019’가 올 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 등 7개 국가 출신의 주니어 선수들 160여명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는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 인천 남동체육관과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리며, 이틀 간의 대회 후 손연재의 갈라쇼가 은퇴 3년 만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손연재가 직접 후배들을 지도하는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된다.

한편, 리듬체조를 통해 받은 사랑을 리듬체조로 환원하고자 하는 손연재의 의지와 아름다운 열정에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세렌디뷰티가 동참 의사를 알렸다. 세렌디뷰티는 올해 6주년을 맞은, 바쁜 일상 속에서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인들을 위하여 탄생한 프리미엄 홈케어 코스메틱이다.

세렌디뷰티 홍보 담당자는 “손연재 선수의 ‘리프 챌린지컵 2019’를 후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체조요청 손연재 선수의 열정과 내외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렌디뷰티의 가치가 같은 방향임을 확인하며 이번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 이번 대회가 보다 대외적으로 알려지며 리듬체조 유망주들이 많이 생겨나길 세렌디뷰티도 희망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세렌디뷰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