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실험적인 쇼와 감각적인 컬렉션을 앞세운 ‘20SS 시즌 패션쇼&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8일 서울 드래곤 시티 스카이 킹덤에서 진행된 메트로시티 20SS 패션쇼&파티는 실험적인 컬렉션과 스타일리시한 음악, 다이내믹한 공연으로 채워졌다. 73명의 국내외 유명 셀럽을 포함해 인플루언서, 프레스, 해외 바이어 등 1,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미미미, 롯데주류, 컬쳐앤네이처 등 유명 업체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높은 퀄리티를 보여줬다. 

컬렉션은 #NEO CLASSIC #MILANO ORIGIN #CRAFTMANSHIP #관점(Point of view)을 키워드로 ‘시각적인 자극이나 타인의 간섭에서 벗어나 보고 싶은 것을 보며 나만의 기억을 만든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웨어러블한 레디투웨어 룩으로 시선을 끈 이번 컬렉션의 키 컬러(KEY COLOR)는 밀라노 두오모 성당의 태양 빛을 투과한 스테인드글라스의 다채로운 색감과 같이 다양한 관점에 따른 자신만의 스토리에 영감을 받았다. 화이트, 크림, 샌드, 터콰이즈 블루, 핑크를 메인 컬러로 했으며, 포인트 컬러는 네온그린과 핑크, 민트로 구성됐다. 이는 다양한 국적과 피부색의 모델들을 통해 모두가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서로 인정하고 존중할 때 비로소 자유로운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메트로시티의 정신을 표현한 것이다. 컬렉션 대표 소재는 새틴, 코튼드릴, 쉬폰을 메인으로 했으며, 로고 프린팅, 네온그린 트리밍, 컬러 대비로 디테일을 더했다.  

패션쇼 후에는 트렌디한 드랙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의 퍼포먼스, 게스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 칵테일&케이터링 파티로 구성된 애프터 파티가 이어졌다. 또한, 일리네어 레코즈의 더 콰이엇&빈지노의 공연으로 행사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사진 제공. 메트로시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