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힙한 레트로 풍 스트리트 룩

[스타 화보+인터뷰] 지코 레트로 스트리트 룩

가수 지코가 힙한 레트로 풍 스트리트 룩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가수 지코와 함께한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코는 아이돌, 래퍼, 프로듀서로서 모두 두각을 드러낸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답게 이번 화보에서도 다채로운 멋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코는 화려한 애니멀 프린팅과 자수 로고가 가미된 티셔츠에 라인 배색 벨벳 조거 팬츠를 착용하고 감각적인 패턴의 숏 패딩을 매치하거나, 타투 디자인을 재현한 강렬한 프린팅이 인상적인 캡 모자와 집업 재킷을 입는 등 레트로 풍의 다양한 아이템을 그만의 감각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인터뷰

매거진에 따르면 지코는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꺼냈다고 전했다. “예전의 목표가 ‘킹’이었다면, 이젠 ‘킹메이커’가 되고 싶달까요?”라는 말로 직접 설립한 회사 KOZ 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서 포부를 이야기하며, “Part. 1이 제 생각을 넓게 펼친 거라면 Part. 2는 좀 더 디테일한 표현이 될 거예요. 감독판이나 확장판 같은 개념으로요.”라는 말로 곧 발매될 <THINKING Part.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코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데이즈드 코리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