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우아함부터 시크한 섹시미까지 '아름다운 순간' 담긴 화보 컷

[스타화보] 전지현, 아름다운 순간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가 전지현의 아름다운 순간을 화보에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캐멀 컬러 가죽 재킷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모티브 미니 주얼리를 매치했으며, 차분한 베이지 컬러 수트에는 코인 펜던트와 열쇠 펜던트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해 도회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전지현은 캐멀 컬러 쉬폰 원피스에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 니트 스웨터를 입고 롱 네크리스를 매치해 가녀리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언밸런스 니트 드레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섬세한 움직임과 세밀한 감정 표현으로 현대 무용가를 연상 시키기도 했다.

전지현은 베이지, 캐멀, 브라운 컬러의 의상을 착용한 컷에서는 부드러운 우아함을 선보인 반면, 넥라인이 드러나는 구조적인 디자인의 블랙 코트를 착용한 컷에는 레드립 메이크업과 드롭 이어링을 착용하고 시크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특히 모든 화보 컷에서 전지현은 빠져들 것 같은 그윽한 눈빛으로 그녀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극대화 시켜 시선을 끈다.

사진제공. 마리끌레르 11월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