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문화 그리고 자유와 혁신으로 상징되는 영국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2020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터프애즈유(Tough As You)’ 캠페인을 테마로한 홍보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닥터마틴은 새로운 캠페인 ‘터프애즈유(Tough As You)’ 런칭을 기념한 전시 ‘Dr. Martens, the originals’를 지난 9월에 개최한 것에 이어 다양한 브랜드 활동들을 이어가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닥터마틴의 ‘터프애즈유(Tough As You)’ 캠페인은 지난 60년동안 지속되어 온 닥터마틴 고유의 반항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삶의 고난과 역경을 극복해온 닥터마틴 피플들의 이야기를 조명한 캠페인 이다.

이번 서울 패션 위크 홍보 부스에는 닥터마틴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라인과 베스트 셀러 제품을 직접 착화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시티 컬렉션 뱃지, 스티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부스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내 어울림 광장에서 10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닥터마틴은 이번 2020 S/S 서울 패션 위크에서 홍보 부스 참여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송지오의 송지오 옴므(SONGZIO HOMME)와 하동훈의 소윙 바운더리스의 패션쇼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의 감성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마틴의 마케팅∙이커머스 총괄 송지원 상무는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향후 패션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