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스타패션
최명길 차예련, '우아한 모녀'의 강렬한 레드 수트 룩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10.16 14:18|조회수 : 12013

최명길 차예련, '우아한 모녀'의 강렬한 레드 수트 룩

드라마 '우아한 모녀' 제작진이 최명길과 차예련의 강렬한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11월 초 방영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다.

극중 최명길은 남편과 아기, 모든 것을 잃고 복수하기 위한 일념으로 살아온 캐리정으로 분한다. 차예련은 최명길(캐리정 역)의 딸 한유진 역을 맡았다. 한유진은 엄마 캐리정의 복수를 위해 여러 분야를 익히고 커리어를 쌓아온 엘리트다. 스스로를 '복수를 위한 엄마의 걸작품'이라 생각할 정도로 캐리정의 복수의 도구로서 살아온 한유진의 복수극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우아한 모녀' 측이 최명길과 차예련 캐릭터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은 광택감으로 화려한 느낌이 더해진 붉은색 원피스와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최명길의 당당한 표정과 포즈에서 넘쳐흐르는 압도적인 존재감이 시선을 강탈한다.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미소, 그 이면에는 날카로운 가시가 숨겨져 있는 듯 차가움이 공존한다.

차예련 또한 강렬한 레드 수트를 입고 있다. 꼿꼿한 자세, 흔들림 없는 눈빛,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표정,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는 캐릭터의 완벽함이 고스란히 느껴지게 만들며 차예련이 그려낼 한유진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KBS 2TV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오는 11월 초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우아한 모녀'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