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메트로시티, 20SS 컬렉션 패션쇼+애프터 파티 개최스페셜 게스트 '더콰이엇'과 '빈지노' 공연 예정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10.15 10:11|조회수 : 3962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SS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8일(금) 서울 드래곤 시티 스카이 킹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트로시티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20SS 패션쇼와 참석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로 구성된다.

패션쇼에서 공개되는 컬렉션은 #NEO CLASSIC #MILANO ORIGIN #CRAFTMANSHIP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 다양성의 가치와 그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20SS 컬렉션 패션쇼 종료 후에는 DJ 공연과 퍼포먼스, 프로모션, 칵테일&케이터링 파티 등으로 구성된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다.

지난 시즌에서는 태민과 마미손이 애프터 파티에서 무대를 빛낸 바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과 스페셜 게스트 더콰이엇과 빈지노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20SS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는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미미미 및 롯데주류, 컬쳐앤네이처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프리미엄 케이터링을 제공한다”라며 “패션과 트렌드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늘(15일)까지 진행되는 초대권 이벤트에 응모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SS 컬렉션 패션 필름은 지난 10일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20SS 패션쇼&파티에는 만 19세 이상만 신분증과 초대권을 지참해 입장할 수 있다.

사진제공. 메트로시티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